photo

진달래꽃

白夜(백야) 2022. 4. 1. 13:41

여수 영취산 진달래 촬영:백야

여수 영취산 진달래가 머리속에서 너무 시끄럽게 떠들어 올해는 꼭 가야지 십년이 넘었는데..혼자 가기는 좀 외롭고 며칠 궁리끝에 동행을 놉좀 얻으려고 전화를 하는데....

첫번째로 가끔가다 단둘이 식사 하는 청암한테 카톡을 보냈다.

내일,혹은 모레 시간되면 여수 영취산 진달래 보러 갈끄나?

답이 왔다.

백야 선생 시간이 안될것 같네..쩝.

두번째 .꽃필때마다 둘이 꽃바람나는 교회 지휘자 한테 전화했다...

그런데........

하이고 집사님..제가 엇그제 집근처에서 넘어져서 쉐골이 부러져서,,,엑스레이 촬영했는데 수술해야 한다네요.

제가 아무래도 하나님께 야단 맞은것 같아요....너무 놀기만 좋아한다고....

그럼 누구한테 ?

세번째 전화를 .

우리 쟁이 사진....골드 한테 전화를 했는데..

허 참 제가요 어제 코로나 검사 했는데 양성이 나와 일주일간 자가 격리 먹었습니다.

할수 없이 그 코로나 별거 아녀  소금물 양치 하고 집에서 잘 쉬면 되요...하고 끊었다...

 

가지 말라는 건가?

 

생각하다가 주구 창창 교수 정년하고도 연구실서 아직도 연구에 빠져 있는 교수 형이 생각났다.
 형 내일 뭐혀? 

왜?

별일 없으면 내일 영취산 갈래?

어디?

영취산 .

거기가 어딘데...?

여수 영취산 진달래 보러...

이렇게 어렵게 함께 할 놉을 얻었다....

이제 갈 놉이 구해지니 이제 은근히 내가 걱정이 된다.

않좋은 심장이 괜찮을가?

그렇찮아도 불안해서 2일간 아파트 뒷산 올라다니면서 시험해 봤는데 이상없었다...
여수 후배한테 전화 혔다.

영취산 가려는데 요사이 만개가 언제래?

이번주 토요일 4월 1,2일이라 하던데요.

주소 어디로 찍고 가면 돼?

여수 상암초등학교로 잡으면 됩니다.

등산로는 어떻게 가야 해야 될가.? 내가 건강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거든..

 

아 그러면  그 초등학교 뒷길로 올라가서 사부작 사브작 올라가면 되요 한 두어 시간이면 됩니다.

그리 어렵지 않은 완경사여서 천천히 가시면 됩니다.

우리 핵교 사부작 등산 모임이 있는데 제가 만든 등산 모임으로,관절 나쁜사람들 산에 사브작 사브작 올라다니자고 만들었거든요. 

혹시라도 당있는 분이라도 걱정마시고 혹시 당이라도 떨어지면 다시 찾아 주을라면 어디가서 떨어진 당을 찾것어요..

흐,흐,

 

막상 날씨를 체크 하니 오전에 구름 좀 끼고 오후에 비가 내릴 % 가 좀 뜨는데 이런 날씨는 무조건 가야 한다.

기상대 믿고 안갔다가 햇빛나서 후회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니....

형한테 전화가 왔다..야 내일 비온댄다...

형 걱정 말어,,,가면 되요...

흐린 날이긴 했지만 사진은 개떡같이 나왔어도 찰떡같이 생각하고 잘 다녀 왔다.

 

이번 촬영하면서 이제는 사진속으로 들어가는 사진을 촬영하고 싶었는데...

갈수록 어려워 지는것 같다.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에서  (0) 2022.04.27
아침에.  (0) 2022.04.08
세월아 세월아.........  (0) 2021.12.28
마음과 생각  (0) 2021.12.25
마음.  (0) 2021.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