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내 생애 최고의 만남...(기독교를 모르는 분들을 위한 글)

白夜(백야) 2016. 4. 6. 15:29

그 분과의 만남은 정말 우연이 아닌 필연같은 인연이었다.

내가 우리나라 성경 최고의 주석가이신 한 욱 목사님을 만나게 된것은....

그동안 내가 알아왔던 그리고 믿어왔던 신앙이 하루 아침에 변해 버렸다.

그리고 두렵고 떨리었다..

신앙의 재정비가 자연스레 이루어 지면서 무언가 가슴에서 치밀어 오르는 감동이 나를 휘감아 말씀에 대한 깨달음이 나를 감쌌다...

원어에 따른 시원스런 설교는 말씀에 의한 말씀을 위한 그리고 말씀의 가르침 이었다.

왜 이리 늦게 만난것이 아니라 이제라도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정말 감사 드린다.

그리고 내 삶의 잘못 됐던 모든 것을 바로 잡고 정말 이젠 바르게 성경 말씀따라 살아야 겠다고 다짐했다.

그분이 전도용으로 아직"기독교를 모르는 분을 위한 글 " 소책자를 올린다...